EPOPS 서비스가 새로운 서비스로 개편되면서, 기존 비밀번호를 사용할 수 없음을 알려 드립니다.
이는 강화된 비밀번호 저장 정책에 따른 조치로, 현재 회원 비밀번호를 알 수 없어 임의의 비밀번호를 발급하였기 때문입니다.
불편함을 끼쳐드려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아래 절차에 따라 비밀번호를 갱신해 주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은 절차에서 회원ID와 이메일 주소가 가입한 정보와 일치하면 임시비밀번호가 가입한 이메일 주소로 발송됩니다.
여기를 클릭하여 검색할 이미지를 선택하거나 이미지를 끌어서 여기에 올려 놓으세요.